벨라와 엘린의 관계성이라면 벨라는 그냥 하늘이지만 언니인 엘린과 있으면 아침, 오후의 하늘이 되겠지...
평범한 하늘이지만 누구와 있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는 유동적인 부분이 좋다
원래는 언니만 있었지만 프시히를 만나면서 새로운 세계(마나협회)에 발을 들이고
달의 건너편, 체르타로인해 운명의 소용돌이에 같이 휘말린다는점...
언니는 벨라의 모든 것이었고 (애초에 언니의 병때문에 마나협회 들어왔으니)
프시히도 벨라의 모든것이 되버리는 편. 첨엔 이 둘이 차지하는 영역이 고르게 양립했는데
란 벨르네피아가 멸당한 이후로 불안정해지겠지 가족과 사랑중에 벨라는 어느쪽을 택할까.....
프시히와 테쎄라를 선택하고 나서 언니랑 많이 싸울 예정이긴합니다 ^_
엘린은 프시히를 원망하고 벨라는 체르타를 원망하는데 구웨네랑 벨라랑 동네친 라는 약간의 설정...
프시벨라: 다른 거 하지 말고, 내 생각만 해줘.
프시벨라: 원래 키스할 땐 눈 감는 거야.
'세상의 기록 > 일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벚꽃이 피면 우리,어디 좋은 곳이라도 놀러 갈까요. - 한해님 (0) | 2024.05.03 |
|---|---|
| 엘린 (0) | 2024.01.26 |
| 부정 한해 (@Hanhae_winter)님 (0) | 2023.10.22 |
| 명명 - 마유님 (0) | 2023.10.22 |
| 기 님 연성교환 (0) | 2023.10.22 |